안전관리팀 업무현황

 

7월 15일 안전관리팀 활동 내역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5-07-28 09:13:17 조회수 38

25년 7월 15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회의 내용>

1. 금주 내 음주 측정기 프로그램 설치 및 사전 테스트

2. 외부업체 방문시 작업허가서 1부 작성 진행 (보수작업, 포장업체 및 기타 외부업체)

3. 장마 및 태풍 대비 시설점검 - 배수로 및 건물 누수 등

4. 이동식 에어컨 추가 발주 진행 확인

5. 별관 화장실 청소 여부 확인 및 청소 진행

6. 안전관리팀 구분용 안전조끼 구매 진행
(색상 등 차별화하여 안전관리팀 인식 가능)

 

<회의 결과>

1. 본관 건물 등 교체 LED 등으로 교체 진행 예정, 일정 및 견적 확인중

2. 야드 포트홀 보수공사 일정 확인 예정(추석 연휴 중 예정)

3. DHL 사무실 창문 누수 보수공사 완료 (6/27)

4. 혹서기 물품 추가 구매 진행 - 넥밴드, 장비 통풍시트 구매 요청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