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8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1. 야드 1~2번 중앙통로, 3~4번 야드 중앙통로, OOG 포트홀 발생
- 아스콘 보수 일정 확인
2. 7번 게이트 부속동 및 본관 1, 2층 화장실 누수 확인
- 세면대 및 변기 누수 확인, 보수업체 및 보수 일정 확인
- 화장실 전등 교체 예정
3. 지게차 운행 인사사고 주의
- 무면허자 지게차 운행 금지
- 현장 작업 진행시 사고요소 제거 후 작업할 수 있도록 현장 전파
<회의 결과>
1. 고소작업용 안전그네 구매 완료
- 2개 구매 완료
2. 흡연구역 소화기 비치완료
- OOG 흡연구역 및 7번게이트 후문 흡연구역 소화기 구매, 비치 완료
3. 사무실 남○○ 주임 대한산업안전협회 안전보건 교육 이수 예정 (4/30)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