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8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1. 태풍, 장마, 폭우 등을 대비한 배수로 막힘 등 사전점검 (손영순 대리 확인 및 확인사항 배포)
- 체크리스트 작성 등을 통한 사전점검
- 위험사항 발견시 안전관리팀 및 현장운영팀 등 전파
2. 야드, OOG 바닥 패임 등 아스콘 보수공사 필요
- 포트홀로 인한 차량 전복 등 위험요소 발생
3. 후문 인도 안내문, 안내판 등 작성, 게시를 통한 입고차량 출차 안내
- 현장 의견 반영하여 대책방안 수립
4. 소방펌프누수 발견
-보수일정 확인중
<회의 결과>
1. 7/21 6번게이트 낙상방지 바리케이트 설치 완료
2. 음주측정기 설치 완료, 시범운영 개시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