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3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회의 내용>
1. 안전관리팀 운영 강화 - 영업운영팀 윤○○ 팀장 안전관리팀 합류
2. 전직원 안전모 착용에 따른 안전모 전용 햇빛가리개 구매 및 배포 요청
3. 우천으로 인한 아스콘 보수공사 진행 지연
- 장마 이후 아스콘 보수공사 일정 재확인
4. 소방펌프 누수 수리 완료
5. 후문 인도 안내문(안내표지판) 등 설치 방식 및 일정 확인
6. 현장에서 휴대폰 사용하여 사진촬영, 업무 통화 등 진행시 반드시 장비 이동 동선 확인하여 안전확보 후 사용 진행
7. 무전기 상태 전수점검, 고장나거나 볼륨 작은 무전기 확인하여 수리 혹은 교체 진행 예정
8. OOG 사무실 전기 고장
9. 본관 1번게이트 2층 현장사무실 전등 고장
<회의 결과>
1. 아침 8시 50분 전체직원 안전회의 매일 진행
- 사고 방지를 위한 안전교육 진행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