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관리팀 업무현황

 

11월 24일 안전관리팀 활동 내역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5-12-15 09:14:24 조회수 2

11월 24일 안전관리팀 정기회의를 실시하였습니다

회의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회의 내용>

1. 별관 사무실 바닥 열선 온도 점검 완료
- 경비 책임자 순찰 필수 (전원 스위치 등 관리)
- 퇴근 등 사무실 비울 시 반드시 난방 장치 전원 종료
- 경비 책임자 순찰 가능하게 사무실 개방 요청

2. 겨울철 방한용품 구매 견적 및 일정 확인
- 안전모 내부 방한 용품, (안전모 착용 적극 장려)
- 방한용 발열조끼 견적 확인

3. OOG 사무실 환풍기 고장
- 고장 상태 확인 및 수리일정 확인

4. 동계철 차량 업무 종료시 창고 내 주차
- 동계절 배터리 방전, 동파, 기름 누유 등 방지

5. 폐기물로 인한 사고발생 원인 상시 파악 및 발견시 즉각 조치
- 폐기 차량 수배 등으로 즉각 폐기
- 위험 요소 확인시 안전관리팀 보고

6. 외부업체 폐기물 무단투기 확인시 안전관리팀 보고 및 즉각 조치
- 폐기물 무단 투기 업체에 경고 등 조치 예정

 

<회의 결과>

1. 개인 난방기구 사용신고 전체 전파 완료 
- 카톡, 구두 등으로 전파 완료

2. 야간 순찰 시스템 정비 완료
- 오후3시, 저녁 11시 2회 야간 순찰 진행

3. 차량 입차, 출차, 회차 등 차량 통제 지속하여 기사 및 운송사에 전파(사무실 협조 필요)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