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6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회의 내용>
1. 양정윤 주임 소방교육 (6월 ~ 6월 20일까지)
2. 1, 2번 게이트 앞 야드 중앙통로 및 OOG 바닥 아스콘 보수공사
3. 야드 주변 환경정리
4. 장비 구리스 주입기 구매 진행 예정 (견적 및 구매일자 확인)
5. 현장 체크리스트 현장 실사 후 작성 필수
6. 장비 가동시간 및 사용연수로 인한 노후화로 잦은 고장 발생
-정비 및 유지보수 진행, 정비일정 확인
7. 안전조끼 추가 구매 및 하계 작업복 구매 검토
8. 혹서기 용품, 소모품 등 혹서기 대책 방안 확보
9. 음주 후 장비 작동, 현장업무 등 음주 업무 엄금
10. 주차구역 지정 주차장소 주차 (주차장소 외 주차 가급적 금지)
<회의 결과>
1. 15번, 19번 비상구 유도등 6월 수리 예정
2. OOG 폐자재 정리 완료
3. 폐목 등 수입 폐자재 정리 진행, 추가 폐기차량 배차
4. 6/16일 월 안전관리팀 외부회의 진행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