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6월 9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1. 7번 게이트 별관 화장실 누수 및 환풍기 수리 예정
2. 본관 사무동 1층 화장실 소변기 수리 일정 확인
3. 6월 중 하절기 작업복 주문 진행 (수량 및 사이즈 파악 진행 중)
4. 하절기 대비 물품 파악 및 구매 예정 (포도당, 소금, 이온음료 등)
5. 5번 게이트 입구 침수 의심 보고 관련하여 누수 및 하수구 역류 여부 확인
<회의 결과>
1. 폐목, 폐자재 폐기차량 배차 및 청소 완료
2. 장비 구리스 급유기 수리 완료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