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관리팀 업무현황

 

6월 23일 안전관리팀 활동 내역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5-07-04 13:17:32 조회수 9

6월 23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1. 본관 전체 (로비 및 1층 복도, 2층 복도, 화장실) 전등 다수 불량으로 교체 진행 예정

2. 외부업체 및 외부인력 방문시 안전 각서 작성 및 안전 장구류 착용 필수

3. 외부업체, 외부인 방문시 폐기물 무단투기 및 안전관리 요원 지도사항 미이행
- 외부업체 공문 재발송

4. 야드 포트홀 아스콘 보수공사 일정 확인

5. 2층 DHL 사무실 천장 누수 보수 진행 예정

6. 현장 이동식 에어컨 추가 구매 여부 확인 (25년 국가 지원 여부확인 예정)

 

<회의 결과>

1. 하절기 대비 물품 구매 진행

2. 6/16일 안전관리팀 외부회의 진행 완료

3. 7번 게이트 별관 화장실 및 직원 휴게실 등 교체 진행 완료

4. 별관 화장실 및 샤워실 환풍기 수리 완료

 

이상입니다.